(핵레전드썰)진짜 통쾌함ㅋㅋㅋㅋㅋ시댁썰

어제 시댁 외가 제사였음


시어머니가 예물로 사준 (짝퉁) 가방을 들고 갔음.


근데 오랜만에 본 언니가 그러니깐 언니의 딸이(날 별로 안 좋아함. 자기보다
일찍 결혼했다고ᄏᄏᄏᄏ)


"어머, 이거 짝퉁이네.. 짝퉁살바에 할부로 좀 싼
명품 사지~" 이러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주위에 이모들도 하나씩 거들었음


물론 그 자리엔 어머님도 아버님도 신랑도
있었음. 어머님은 갑자기 숟가락질을 멈추셨고
아버님은 갑자기 화장실을 간다며 일어나셨음.


그때 신랑이 가방을 보면서 갸우뚱거렸음


화나는게 아니라 점점 웃겼음. 어머님이 안
쓰러워서 말할까 말까 하다 고만뒀는데ᄏᄏᄏᄏᄏᄏᄏ


신랑이 갑자기


"누나, 거 짝퉁이야? 이거 엄마가 예물로 사준 건데?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대~~~~~~~~~~~~~~~~~~~~박
싸해지고


사촌 언니는 얼굴 하얘지고 어머님과 5분의 사촌 이모님들도
일제히 숟가락질에 바쁘셨음


제일 나이 많은 고모부님이 갑자기
숟가락을 내려놓으며

언니한테 나잇살 처먹고 입만 놀린다며 결혼이라 하라면서 뭐라 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설거지도 안 하고 나오고


고모부님이 좋은 가방 사라고 십만 원 주시고

아버님이 또 십만 원 주시고

어머님도 오만 원 주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통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 한 잔 먹은 것처럼 속이 내려가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짝퉁인 거 알아서 어머님 뵐 때만 들고 가는데



그 가방 받고 서운했던 게 이렇게 터질줄이얔ㅋㅋ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통쾌 역관광썰} 돈없다고 바람난 전 여친 2년만에 복수썰

[ 사이다썰]무개념녀 사과받아낸썰 ㅋㅋㅋ

[사이다썰]소름 끼치는 치밀한 복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