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썰]중고나라 사기꾼청소년 뚝배기깬썰ㅋㅋㅋㅋ

몇 년 전 의경 시절 나는 아이팟 터치를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
중고나라에서 거래하게 됐음.
판매자랑 연락해서 계좌 물어보고
20만 원을 보내줌.
그리고 내 주소를 알려줬는데
의경이다 보니 받는 주소가 경찰서 ㅋㅋㅋ

돈은 받았는데 주소가 경찰서라서
당황했나 봄.
갑자기 일이 생겨서 물건을 늦게 보내줄 거 같다고
돈을 돌려준다 함.
이때 그냥 난 받아야 했는데..
귀찮아서 괜찮다고 볼일 보고 천천히
보내라 함.
그리고 다음 주쯤 택배 운송장 번호를 보내줌.
그러더니 잠적..
이제부터 연락이 안 됐음ᄏᄏᄏ
나는 아닐 거야 하고 택배를 기다림.
그리고 며칠 뒤 택배가 도착

그런데 받아보니 아이팟터치가 아니고
생긴 거만 비슷한 사만 원짜리 중국 짝퉁을 보냄ㅋㅋㅋㅋ

역시나 판매자는 연락을 안 받고
근무 끝나고 사이버 수사대로 가서 접수를 하는데
게시글 캡처도 안 해놔서 뭔가 좀 부족하다 하심 ㅠㅠ

이제부터 나는 머릴 굴리며 방법을 생각함.
일단 짝퉁이긴 한데 새 상품으로 온 거라
역추적에 들어감.
ㅈ마켓 택배라 거기서 판매자한테 연락해서 구매자인 척 이날
어디로 상품 받은 거 입금한 거 날짜 확인을 부탁함.
걱정과는 다르게 확인 같은 것도 없고 잘 알려 주심.

결과는 내 돈 받고 하루인가 있다가 입금한 거임!!
그렇다는 건 있지도 않은 걸 판매한다고
글 올리고 내 돈 받아서 입금했다는 거임!!
그리고 아이팟 터치라는 걸 판매한다는 걸
메시지 주고받은 게 있어 그걸 가지고
다시 사이버 수사대를 찾아감.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고소장을 접수하고
마지막엔 꼭 처벌을 원한다고 적으라 해서
적고 다시 내무반으로 ㄱㄱ

그리고 연락이 안옵니다ㅠㅠ못잡나 싶었더니
두 달이 지나니 연락이 옵니다.

검사님이 잡았는데 청소년이라 처벌이 안된다고
보상받고 합의하랍니다 ㅠㅠ
그리고 그 학생 어머님 번호를 주심ㅋㅋ

바로 그 번호로 전화 걸어서 주소 알아낸 다음
고이 킾해둔 외박권으로 외박 신청하고
찾아가서 어머님 아버지 다 모시고 이야기하고
사기 친 금액 2배로 받아왔음.ㅋㅋㅋㅋ

결론
중고나라에서 20만 원 사기당함
역추적해서 잡고 40만 원 받음.
2개월 200% 적금 개이득!!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통쾌 역관광썰} 돈없다고 바람난 전 여친 2년만에 복수썰

[ 사이다썰]무개념녀 사과받아낸썰 ㅋㅋㅋ

[사이다썰]소름 끼치는 치밀한 복수 이야기